Notice

뒤로가기
제목

2020 배 품절, 설명절 판매 쉬어갑니다.

작성자 프룻다이어리(ip:)

작성일 2021-01-20

조회 35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소식 전합니다. 

고객님 모두 202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농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농사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잘 아시다시피 작년은 코로나와 이상기후로 모두가 힘든 날들을 보냈습니다.

기후의 영향을 오롯이 받는 노지 재배 농업은 타격이 매우 컸습니다.

작년 봄 냉해와 긴 장마. 그리고 여러번의 태풍이 배 작황에 영향을 미쳤지요.

무농약 배농사 2년차 도전 중에 참 어려운 기후조건이었으나 그래도 고마운 수확으로 추석을 맞이하였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는 농원 주스 가공공장 해썹인증을 받았고, 

팜지기 이상남씨는 신지식농업인에 선정되며 그동안 농업에서의 노력이 인정도 받았지요.


그리고 2021년, 농원은 배주스 가공을 끝내고 겨울 전지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곧 설이 다가오기에 문의가 오기 시작합니다.

더 일찍 공지를 띄웠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 고민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원황배, 화산배는 지난 추석 전에 모두 종료되었고, 이후 감천배, 신고배, 추황배도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숙하여 먹는 만생종 만수배가 4월 한살림 입고가 예정된 것 외에는 모두 종료... 2020년 생산한 배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저희가 생산한 배가 부족한 설명절에는 저희와 같은 방향의 친환경 배농사 협력농가들의 배를 선보이기도 하였기에

저희 농원을 믿고 명절마다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의 주문을 준비하는 것을 고민하였으나,

대부분의 배 농가들이 작년 기후의 영향으로 작황이좋지 못했던 관계로 그 또한 어렵다는 판단에

올해 설 준비는 쉬어가기로 하였습니다.


언제나 명절을 앞두고 배를 구매할 수 있었던 농원이기에 아쉬운 마음 크실 것으로 예상합니다.

2021 추석에 건강하고 맛있는 배를 다시 선보이기 위해 올해도 부지런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